top of page

함께한다면,

이겨낼 수 있어요.

Veronica

​베로니카

아바타

​외견 상의 나이

신장

검과 깃발의

​천사

28세

186cm

체중

67kg

​사용하는 마법

의지와 신뢰로

​아군을

승리로 이끌어

스테이터스

파괴력 및 내구력

민첩성

지성

정신력

경험

자기주장

의사소통 능력

​마법의 잠재력

마법진.png

♥♥♥

♥♥

♥♥♥

♥♥♥♥♥

♥♥

♥♥♥♥

♥♥♥♥

♥♥♥

패시브

천사

-등 뒤에 달린 날개로 비행이 가능하다.

-날개와 몸체, 특히나 머리위에 둘러진 링에서 빛이

새어 나온다. 몸 자체가 광원.

-땅에서 5cm정도 위로 떨어져 걷는다. 천사니까요.

때문에 실질적으로 땅에서 느껴지는 그녀의 신장은 190cm가 넘는 거구.

기본 공격 

의지의 검 

- 베로니카가 사용하는 검의 아이템 이름. 클레이모어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절도있고 균형잡힌 정식 롱소드

검술로 적을 베거나 찌른다. 

- 설정상 한손검치고 긴 검신(130cm)을 갖고 있는 검

때문에, 현실로 넘어오며 베로니카 아바타의 신장이

훤칠해졌다는 계정주 개인의 추측이 있다.

인게임 내에서는 검의 크기에 비해 그렇게 느린 움직임이 아니었는데 현실로 오며 동작이 묵직해졌다.

게임 내에서는 한손검으로 사용했지만 마법소녀 활동을 하며 양손과 한손을 적절히 번갈아 사용하는 듯.

- 각 잡혀 무겁게 휘두르는 겉보기와는 달리 공격력

자체는 크지 않은 편. 애초에 딜링에 중점을 둔 캐릭터가 아니다. 

베로니카2.png

스킬

여명의 외침

- 자신을 포함한 아군 유닛 전체에 공격력과 방어력를 소폭 상승시키는 광역 버프.

- 버프를 받은 유닛은 머리 위에 베로니카를 상징하는 금빛 월계관 이펙트가 뜬다. 

- 현실에서는 베로니카가 아군으로 인지한 대상 3명에게만 효과가 나타나며, 베로니카를 중심으로 반경 2m를 벗어나면 버프를 받을 수 없다.

- 효과 범위 내에 아군 유닛이 3명 이상일 경우 랜덤으로 적용된다. 

- 현실에서 적용되는 '유닛'이란 마법소녀 뿐 아닌 모든 인간을 포함한다.(조율 가능)

 

 

스킬

신뢰의 도약

- 자신을 제외한 아군 유닛 하나에 이동속도를 대폭 상승시키는 타겟팅 버프.

- 버프를 받은 유닛은 양 발 아래에 베로니카를 상징하는 금빛 날개 이펙트를 두른다.

- 베로니카가 육안으로 위치를 볼 수 있는 대상에 한정된다. 건물과 기물을 통과하여 걸어 줄 수 있으나, 시전 시 대상을 바라보고 있어야 한다.

- 중복으로 걸 수 없다. 아군 하나에 한정되며 현실에서의 지속시간은 10분.

- 현실 한정으로 베로니카의 의지대로 버프를 해제할 수 있으나, 재시전을 위해서는 쿨타임이 있다. (3분) 

 

 

궁극기

승리를 알리는 천사

- 베로니카의 마법으로 빚어낸 금빛 깃발을 소환한다. 깃발이 꽃힌 부분을 중심으로 반경 3m의 영역이 금빛으로 물든다.

- 의지의 검의 검날이 금빛으로 빛나고 검에 달린 2쌍의 날개가 크게 펼쳐지며 베로니카의 몸에 금빛 광휘가 둘러진다.

- 베로니카의 방어력이 대폭 상승한다.

- 깃발 영역 안에 있는 모든 아군 유닛의 데미지를 대신 받는다. 

- 게임상 베로니카의 체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영역이 해제되나, 현실로 왔을 경우 해제조건은 아직 미지수.

- 베로니카는 아직까지 현실에서 궁극기를 써 본 적이 없다. 

외형

-  온후하게 보이는 외형과는 달리, 활기차고 씩씩한 성격이다. 마법소녀들간의 오프라인 교류에도 거리낌이 없으나,

굳이 상대방의 신상정보를 캐내려고 하지는 않는 편. 눈치가 빠르고, 사람을 싹싹하게 대할 줄 안다. 리더십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본체가 어리다보니 다소 무모한 면도 없잖아 있다.

- 유치한 고집을 부릴 때가 있지만 반대에 부딫치면 그 고집이 길지 않다. 논파당하면 순순히 본인의 어리석음을 인정할 줄 알고,

배우는 것에 열심히다.

-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 하는 편. 신뢰를 품었다는 타이틀을 표상하듯 남을 잘 믿지만 강단은 분명하다. 사고가 유연하고 위기대처에

능숙하다. 쉽게 꺾이지 않는 정신력을 지닌 것이 본래 성격과 맞닿은 듯 베로니카 또한 강한 정신력 스테이더스를 보이고 있다. 

성격

길게 물결치는 머리카락은 오팔 빛으로 찬란하여 본래 색을 가늠하기가 힘들다. 등 뒤로 펼쳐진 한 쌍의 하얗고 거대한 날개. 

전장의 천사라는 것을 암시하듯 묵직한 신뢰를 담은 가슴과 어깨에 칠흑색 갑주를 둘렀다.그 아래로 펼쳐지는 새하얀 드레스는 섬세히

세공된 금장을 드문드문 두르고 있어, 그녀가 결코 구름 위에 곱게 앉아 말씀만을 전하는 천사가 아님을 시인한다. 

양쪽 발목에 금장식 발찌를 차고 있으나 드레스에 가리어 보이지 않는다. 걸어다니면 땅에 끌리는 길이이나 베로니카의 패시브 특성상

떠서 걷기 때문에 땅에 딱 치마 끝이 닿는다. 걸을 때에는 날개를 접으며, 접은 날개는 날개 끝 깃선이 그녀의 엉덩이 아래쪽까지 붙는다.

기타

- 그루밍을 귀여워하고 지령을 잘 따른다. 그의 말을 많이 믿는 듯.

-밤에 반짝반짝 빛나는 자신의 모습을 조금 부끄러워 한다. "그게, 너무 눈에 띄잖아요."

-그녀와 친분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베르'라고 불러주기를 청한다. 베로니카는 막상 불려보니 딱딱하다는 것 같다. 

-모든 인간의 내면에 선이 있다는 것을 강하게 믿는다. 그리고 사람들에게서 그 숨겨진 선을 끌어내 바르게 이끄는 것이 자신이 마법소녀로써 할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듯. 

-마법소녀란 선한 편이고, 이타적인 선택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내면의 강박이 있다. 미묘한 완벽주의자. 

"천사니까, 뭐랄까 천사처럼 굴어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는 게 참 좋더라구요."

남을 돕는 일미련한 거라면,

기꺼이 미련한 사람이 되겠어요. 

上杉 光

마법진.png

성격

​나이

성별

젠더 관련

추가 사항

거주지

신장

체중

직업

​소속

17세

F

시스젠더

바이섹슈얼 

주택가 B구역

162cm

54kg

고등학생

사립 하코나카고교 (2학년)

사회활동봉사동아리 

복음의 집 자원봉사자 

외형

결 좋은 흑빛 생 머리카락은 날개뼈를 조금 덮는 길이로, 늘 단정하게

하나로 묶고 다닌다. 살짝 그을린 피부색이 운동성 좋은 그녀를 더욱

건강하게 보이도록 만든다. 갈색 눈동자는 동그란 눈매에 크게 맺혀있어 고양이보다는 전형적인 강아지상에 가깝다. 얇은 눈썹이지만 숱이 짙어 어딘가 힘있는 인상이다. 

성격만큼 자세도 바른 편이라 걸음걸이가 곧다. 키가 평균이지만 커

보이는 이유. 양쪽 송곳니 위에 덧니가 났는데 못나지 않고 귀여운

매력으로 자리잡아 교정 의사는 없는 듯.

우에스기 히카리.png

변신 전후의 성격이 그닥 다르지 않다.

싹싹하고, 인사성 좋고, 모범생이며, 사교성도 좋고 운동도 평균 이상은 하는, 남들이 칭하기에 소위 '엘리트'. 

어른스러운 성정을 가졌으며 또래집단에서는 어리광을 부리는 것 보다는 받아주는 쪽이다. 계획을 세우고 차근차근 해나가는 걸 좋아하며

목표를 달성해 얻는 성취감을 즐긴다. 무질서한 상황에서는 조금 예민한 면을 보인다.  선행을 좋아하고 사람을 돕는 걸 기쁨으로 삼는다.

동정보다는 공감으로 다가가는 모습은 어딘가 작은 그림자를 만들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항상 밝은 아이다.

포용력이 넓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하고 실제로 사교성도 굉장히 좋다. 웬만해서는 화를 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그른 일에 대해서는 정색을 아끼지 않는 편. 짜증보다는 정색을 하는 쪽이다. 친구들을 아끼고, 단 걸 좋아하며 부활동에 열심히인 평범한 JK.  

기타

- 작년, 먼 타지에서 이사를 해 미나모노마치의 주민이 되었다. 하코나카고교로는 1학년 2학기(하반기)에 전학했다.

- 어머니가 사업가 겸 유명한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 인지도가 꽤 높으며 sns활동 등도 활발하게 하는데, 작가로는 신예인 듯 하다.

- 아버지와는 이혼 후 별거중이라고 한다. 히카리는 이에 대해 딱히 부정적이거나 어두운 반응을 보이지 않고 오히려 당당하게 인정하거나 밝힌다.

- 성씨인 우에스기는 어머니의 성씨.

- 어머니의 재능을 물려받았는지 글솜씨가 있으나 문학보다는 비문학이 적성이다. 어린 나이임에도 꽤나 자가사상이 확고한 달변가. 

- 듣는 것을 잘 한다. 남을 돌보는 것에서 보람을 느끼고, 매사 모든 봉사에 적극적이며 리더십도 좋아 사교 폭이 넓다.

- 그래서일까 또래에 비해 어른스러운 면을 많이 비춘다. 남에게 선뜻 어리광을 부리는 타입은 아닌 듯.

- 선과 악이 분명하다. 어떤 입체적 사건이 있었던지간에 피해자와 가해자를 정확하게 구분해 피해자를 적극적으로 옹호한다.

- 자존심이 강하지만, 이타적이고 사과에 막힘이 없다. 

- 장래희망은 사회복지사로 목표가 뚜렷하며 성적이 누가 되지 않도록 자기관리를 하는 편. 애초에 타고나기를 성실하다.

​관계 캐릭터

관계-챠밍.png

년초에 있었던 대형마트 집단무장강도사건에서 협력한 뒤부터 친해져 지금은 상당히 친한 사이.

만남을 따로 챙기지는 않지만 종종 활동지가 겹치기도 한다.

오프로는 전혀 아는 게 없지만 히카리는 적당히 자기와 비슷한 또래의 아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관계-미키.png

봉사활동을 통해 만나 친해진 관계.

미나모노마치에 이사오도록 추천해준 사람. 덕분에 실제로 이웃사촌이 되어, 가족끼리도 친밀한 덕분에 서로의 집에도 거리낌없이 드나들기도 하는 사이. 미키언니라고 부르며 그녀를 잘 따르고 좋은 친구처럼 대한다.

소지품

1. 스마트폰 

: 현대인의 필수품. 게임보다는 생활보조형 앱이 더 많이 깔려 있다. 패턴잠금이고 배경화면은 어머니와 찍은 사진.

 

2. 메모장

: 다이어리 대신 들고다니는 손바닥만한 메모장. 대부분 스마트폰에 메모되어 있으나 급할 때를 대비해 항상 들고다니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떠오른 아이디어나 재밌는 이야기 몇 개를 단어형식으로 적어두었다가 봉사할 때 이야깃거리로 쓰곤 한다.

 

3. 손수건

: 손바닥 두개만한 면적의 하얀 손수건. 한쪽 구석에귀여운 오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우에스기 히카리

BG2.png
魔法少女幸福論 (off vocal) - トーマ
00:00 / 00:00
bottom of page